상단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센터안내
채용정보
취업포트폴리오
진로지원
취업지원
창업지원
경력개발시스템
우수취업자인터뷰
상단메뉴
회원가입
로그인
센터안내
센터소개
대학일자리플러스센터
취업정보센터
주요업무
공지사항
채용정보
채용등록
교내채용정보
워크넷채용정보
취업포트폴리오
입사서류등록
입사서류작성법
면접방법
직업심리검사
진로지원
진로지원프로그램
취업지원
취업지원프로그램
취업뉴스
창업지원
창업지원프로그램
창업뉴스
경력개발시스템
경력개발시스템
Job Solution
청년지원정책
AI역량검사
우수취업자인터뷰
영진취업정보센터
센터안내
채용정보
취업포트폴리오
진로지원
취업지원
창업지원
경력개발시스템
우수취업자인터뷰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
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약관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영진전문대학교(이하 “본교”) 취업정보센터가 운영하는 온라인 취업 홈페이지 서비스(이하 “홈페이지 서비스”)의 이용에 관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서비스 내용) 이 서비스는 본교 재학생 및 졸업생(이하 “본교생”이라 함)과 기업체, 기관 및 단체(이하 “기업체”라 함)가 구직 또는 구인을 목적으로 학교에 제공하는 자료를 DB화하여 구직·구인 및 경력개발에 관한 정보를 Online상에 제공하는 것과, 채용, 취업 및 경력개발에 관련된 부가 정보를 Online상의 홈페이지에 제공하는 것을 말한다. 제 3 조 (약관 내용의 동의, 공지 및 변경) ① 본교생 및 기업체는 이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여야 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② 이 약관의 내용 및 그 변경은 본 홈페이지 첫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공지한다. 제 4 조 (서비스 이용) ① 본교생은 본인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를 사용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② 기업체는 본교가 정하는 소정의 절차에 따라 ID를 발급받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다만 본교가 이용자로서 부적당하다고 판단하는 때에는 ID 발급 및 이용을 거부할 수 있다. ③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본교생과 기업체는 학교가 추가로 요청하는 정보 및 기타 학교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서류를 제공하여야 한다. 제 5 조 (자료내용의 책임) ① 본교생 및 기업체가 서비스이용을 위하여 제공하는 자료는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여야 한다. ② 자료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부정확하여 야기되는 분쟁의 경우에 본교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본교 동문 및 기업체는 수시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정확하게 관리되도록 노력하여야 한다. 제 6 조 (본교의 의무) ① 학교는 Online 취업 홈페이지에서 구인 구직정보의 관리 및 개인의 경력개발에 필요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유지하고 발전시켜야 하며, 본교생 및 기업체에 안정적인 정보제공을 하여야 한다. ② 학교는 서비스 이용자의 Online상의 자료를 Backup하여 1년간 보존한다. ③ 본교생 및 기업체의 자료를 이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때에는 해당 본교 동문 및 기업체의 동의를 얻어야 한다. 제 7 조 (본교생 및 기업체의 의무) ① 본교생 및 기업체는 이 약관에 규정한 제반 준수 사항을 성실하게 이행하여야 한다. ② 본교생 및 기업체는 이 서비스를 건전한 구직·구인 및 경력개발 이외의 목적으로 이용하여서는 안 된다. ③ 자료 공개 범위는 본교생 및 기업체가 스스로 결정하여 관리한다. 제 8 조 (서비스 중단 등) 다음의 각 호에 해당되는 경우에 본교는 ID발급을 취소하거나 서비스제공을 중단 할 수 있다. ①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그 의무를 성실하게 이행하지 않을 때 ② 서비스 제공목적에 어긋나는 분야에 정보를 이용한 때 ③ 제공된 자료가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④ 공공질서 및 사회 미풍양속을 저해하는 내용이 있을 때 ⑤ 기타 학교의 교육목표에 위반되거나 학교의 명예를 훼손하였을 때 제 9 조 (게시자료 관리조항) 본교는 다음의 경우에 게시자료를 삭제할 수 있다. ① 범죄에 이용될 우려가 있는 때 ② 학교, 본교 동문 및 기업체에 해가 되거나 해가 될 우려가 있는 때 ③ 기타 학교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때 제 10 조 (서비스의 일시적 중단) 학교는 자료의 가공과 갱신을 위한 경우, 장애해결을 위한 경우, 시스템 교체작업, 회선장애 등이 발생한 경우 일시적으로 서비스를 중단할 수 있으며, 계획된 작업의 경우에는 공지란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공시한다. 제 11 조 (업무 대행) 이 서비스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인터넷상 접근이 용이하지 못한 경우에 학교가 본교 동문 및 기업체의 요구에 의하여 업무를 대행할 수 있다. 제 12 조 (허위 구인광고 등의 처벌 및 손해배상) 학교는 허위 구인광고 또는 허위 구인조건을 제시한 기업체를 관계기관에 신고 또는 고발조치 할 수 있다. 제 13 조 (면책조항) ①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에 이에 대한 손해에 대해서는 학교가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② 학교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 기타 제3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발생하는 서비스 이용 장애, 기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③ 학교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이익을 얻지 못하거나 이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하여 입은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④ 학교는 본교 동문 및 기업체가 서비스에 제공한 정보 및 자료의 내용이 진실한 것인지의 여부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 부칙 제 1 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22년 1월 25일부터 시행한다.]
회원가입약관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
영진전문대학교 취업정보센터홈페이지는 ‘개인정보보호법’에 근거를 두고 있는 영진전문대학교 홈페이지에서의 개인정보 처리방침이 적용됩니다. 영진전문대학교 취업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는 기업회원의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방침이 추가 적용됨을 알려드립니다. 영진전문대학교 홈페이지에 기업이 회원가입 및 채용정보 등록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항목을 수집합니다. 개인정보 수집방법은 채용정보 등록시 홈페이지에 이용자가 직접 입력하도록 하며 담당자의 정보는 채용 이외의 용도로 활용할 수 없으며, 채용정보에 대한 정보도용 및 허위정보 게재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채용담당자의 개인정보를 확인하고 있습니다. 회원가입시 수집하는 필수 항목은 가입자 성명, 사업자번호, 회원아이디, 비밀번호, 기업명, 업종, 대표자명, 기업형태,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요사업내용, 우편번호, 주소, 설립년도이며 선택항목으로는 e-메일, 홈페이지주소, 직원수입니다. 구인의뢰시 수집하는 필수항목은 담당자이름, 부서, 전화번호, e-메일, 팩스번호이며 선택항목으로는 홈페이지주소입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합니다.
회원가입 약관에 모두 동의합니다
취소
회원가입